대한민국가족지킴이 ‘제2대 집행부’ 출범
대한민국가족지킴이 ‘제2대 집행부’ 출범
  • 이영민
  • 승인 2019.01.31 14:21
  • 댓글 0

신임총재에 안태용 엘림개발 회장…주동담 시정일보 회장 등 고문 선임
주동담 시정일보 회장이 지난 24일 오서진 대한민국가족지킴이 이사장으로부터 고문 추대증을 받고 있다.
주동담 시정일보 회장이 지난 24일 오서진 대한민국가족지킴이 이사장으로부터 고문 추대증을 받고 있다.

[시정일보](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이사장 오서진)는 지난 1월24일 저녁 서초동에 자리한 서라벌한정식에서 ‘2019 신년교례회 및 제2대 특별기구 제2대 집행부 출범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는 대한민국가족지킴이 미래가족포럼 초청강연, 총재 및 부총재 취임식, 집행부 출범 위촉식, 만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먼저 초청강연에서 세한대학교 이재진 교수는 ‘지속가능한 도시’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이어 신임 총재와 부총재에 안태용 주식회사 엘림개발 회장, 이창기 대전대학교 교수(한국평생교육사 총연합회 회장)가 각각 추대됐다.

집행부 임원 위촉식에선 특별기구 신임임원으로 대외협력 고문 장장이 박사(법무법인 원 고문, 신세계그룹 고문 역임)와 주동담(시정일보 회장), 자문위원 이재진(세한대학교 교수), 수석부회장 오태석(진성기업 대표이사), 신임부회장 이호성(동해상사 대표이사), 안보경(한국반려동물관리협회 회장), 정혜련(남예종 부학장), 김애순(연지상사 대표이사) 등이 선임됐다.

한편, 이날 자리에는 특별기구 임원, 사무국 실무팀 등 40여명이 참석해 상호 결속을 다지며 대한민국가족지킴이 2대 집행부 출범을 자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