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수 송파구의장 "구민과 함께 생활정치 구현에 앞장"
정동수 송파구의장 "구민과 함께 생활정치 구현에 앞장"
  • 시정일보
  • 승인 2007.01.11 15:44
  • 댓글 0

희망찬 2007年 정해년(丁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우리 사회의 갈등과 대립, 어려운 경제 환경 등 다사다난 속에서도 지방의회에 보내 주신 성원과 격려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새해에는 주민 여러분 모두가 희망찬 새해를 맞이 하시길 바라며, 댁내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을 성취하시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지방의원 모두 함께 기원드립니다.
현재의 우리나라 지방자치는 매우 중요한 시기를 맞고 있습니다. 자치환경은 급변하고, 지역경제는 매우 어려운 시기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지방자치 발전은 혼자만의 힘으로 정착시키기 매우 어렵습니다. 주민 여러분께서도 지역의 많은 현안에 관심을 가져 주시어 의회와의 역할증대 방안 등 극복하고 노력해야 할 많은 과제를 함께 풀어가는 지혜를 나누어 지방자치를 이끌어 가는 동반자의 역할을 기대합니다.
또한 시정신문은 이 지역의 다양한 여론을 수렴하여 주민화합과 지방자치발전에 기여하고, 주민의 행복과 올바른 여론형성에 큰 역할을 다 해 줄 것을 기대하며 새해에도 지역사회의 다양하고 알찬 소식을 많이 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방의원도 끊임없는 노력과 변화를 추구하며 주민에게 가장 신뢰와 존경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방의회는 민주주의 풀뿌리 생활정치로 항상 주민 여러분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지지와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모두 대망의 2007년 정해년에 꿈과 희망찬 미래를 설계하는 새로운 한 해를 만들어 가도록 합시다.
주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큰 꿈 이루시어 건승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