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식 금천구의장 "화합과 통합의 주민자치 구현 노력"
박준식 금천구의장 "화합과 통합의 주민자치 구현 노력"
  • 시정일보
  • 승인 2007.01.11 15:45
  • 댓글 0

꿈과 희망이 가득한 정해년(丁亥年)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과 시정신문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마다 만복이 충만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들이 소원성취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병술년 한해동안 우리 금천구의회에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들의 깊은 관심과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금년은 우리 금천이 서남권의 중심도시로 자리매김 해야하는 중요한 해 입니다. 국가발전의 중추였던 산업도시 금천이 환경친화적인 도시로 거듭나고, 지역사업의 차질 없는 건설로 변화하는 금천·발전하는 금천의 큰 그림이 그려지고 있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힘을 하나로 결집 시킨다면 금천구민이 바라는 꿈은 현실이 될 것입니다.
우리 의회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시대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한편, 구민의 눈높이에 맞춘 열린의정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화합과 통합의 주민자치를 이뤄냄으로써, 감동과 기쁨을 선사하는 미래지향적인 의회상을 정립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지방분권 활성화와 지방자치제의 완전한 정착으로 지방화 시대를 앞당기고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대의기관으로서 본연의 역할에 충실 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선택으로 구성된 우리 금천구의회가 지방자치를 활짝 꽃피울 수 있도록 올 한해에도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정해년 떠오르는 해는 금천구민의 꿈과 희망이 되고, 모두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가득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