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숭환 동작구의장 "구민의 공복으로 복지향상에 전력"
김숭환 동작구의장 "구민의 공복으로 복지향상에 전력"
  • 시정일보
  • 승인 2007.01.11 15:45
  • 댓글 0

존경하는 41만 동작 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07년 丁亥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넘치는 한해가 되시고 하시는 일 뜻대로 성취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는 부동산 폭등으로 인한 양극화 현상 심화, 한·미 FTA협상, 평택 미군기지 이전, 북핵문제를 둘러싼 외교적인 마찰 등으로 국민에게 힘겨움과 어려움도 있었지만, 수출 3000억 달러를 달성하는 경제 성장이라는 희망도 함께한 한해였다고 하겠습니다. 하지만 새롭게 펼쳐지는 丁亥년 새해에는 희망이 가득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한해가 되기만을 바라는 마음 간절합니다.
지방자치의 목표는 지역사회 발전, 지역주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우리의 정치와 행정도 중앙 집권의식으로 부터 벗어나 스스로 자생력을 강화시켜 지방중심으로 새롭게 변화되어야 합니다.
지난 한해 동작구의회에서는 사회복지 분야와, 주민편의 시설확대등 서민 위주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는데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2007년은 더욱더 구민을 위한 구민의 의정을 펼쳐 나갈 것입니다. 아울러 구민 여러분께서 새로이 선택해주신 우리 제5대 구의원들은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며 주민의 공복이요 대변자라는 투철한 소명의식으로 각계 각층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구정에 반영하고 구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서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협조와 참여를 당부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