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훈 구로구의장 "사회 그늘진 뒷모습 보듬는 미용사될 터
김경훈 구로구의장 "사회 그늘진 뒷모습 보듬는 미용사될 터
  • 시정일보
  • 승인 2007.01.11 15:47
  • 댓글 0

존경하는 구민여러분!
희망찬 정해년의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구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 우리 구는 비록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일류구로를 지향하는 구민 모두가 결집된 의지를 보임으로써 서울시의 ‘2006 맑고 깨끗한 서울가꾸기’와 ‘2006년도 장애인 복지분야’ 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내외부 평가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구민 모두의 노력과 지역에서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한 구의원들의 합치된 노력의 결과라 생각하며 올해에도 우리 의원들은 더욱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첫째 성장의 그늘에서 헐벗고 소외받는 구민이 없도록 구의 생활복지시스템을 점검하고 의회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둘째 의회 본연의 기능과 역할에 더욱 충실을 기하겠습니다.
구정을 감시하고 견제하는 한편 일류구로 완성을 위해 더욱 효율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겠습니다.
셋째 현장중심의 의정활동 약속을 반드시 지켜내겠습니다. 구정과 의정에 구민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넷째 자기계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의원 개개인 모두가 지방자치 전문가가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구민여러분!
우리 구로구의회 16명의 의원 모두는 구로발전이라는 숭고한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그늘진 우리구의 뒷모습을 정리하는 미용사가 되어 구민들께 사랑받고 믿음 주는 희망찬 의회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민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과 평화가 충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