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홍 강서구의장 "주민 눈높이 시책 발굴 ‘참일꾼’ 봉사"
김기홍 강서구의장 "주민 눈높이 시책 발굴 ‘참일꾼’ 봉사"
  • 시정일보
  • 승인 2007.01.11 15:47
  • 댓글 0

존경하는 강서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희망찬 정해년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하면서, 작년 한 해 동안 강서구의 발전을 위하여 끊임없는 관심과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1세기는 매일 쏟아지는 정보의 홍수 속에 필요한 정보의 취사선택의 문제가 대두되고 있습니다.
시정신문은 수도시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가며 올바른 지역언론 창달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한해는 참으로 많은 변화와 크고 작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만 강서구민의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모두가 한마음되어 어려운 난관을 헤쳐 나갈 수 있었습니다.
이제 우리구의회에서도 구민여러분 한분 한분이 주인이라는 생각으로 주민 생활에 도움이 되는 시책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가며, 다양한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고 지방자치 시대에 걸맞는 진정한 열린 의회의 모습으로 구민 곁에 성큼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정해년 한해는 소속 전 의원들이 합심,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전개, 구민 여러분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헤아려 구민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 나갈 방침입니다.
아무쪼록 새로운 5대의원 모두는 협심 단결하여 아름답고 살기좋은 강서구를 만드는데 힘쓰고, 구민여러분을 아끼며 사랑하고 봉사하는 참 일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지난 한해 동안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열화와 같은 신념을 담은 적극적인 지지로 참여하여 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정해년 한해에도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