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천 양천구의장 "열린의정, 함께하는 지방자치 다짐"
김재천 양천구의장 "열린의정, 함께하는 지방자치 다짐"
  • 시정일보
  • 승인 2007.01.11 15:48
  • 댓글 0

희망찬 정해년 새해를 맞아 양천구민 여러분들의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기를 간절히 기원드리면서 삼가 세배드립니다. 또한 지난 한 해 동안 양천구의회가 주어진 소임을 훌륭히 수행할 수 있도록 애정 어린 성원을 보내주신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우리 모두에게 유난히도 힘겨운 한해였습니다. 투자가 위축되어 생산이 감소되고 일자리가 줄어들면서 서민들의 가계소득마저도 위축되는 악순환이 계속되었습니다. 게다가 부동산 가격의 폭등으로 허리띠를 졸라매며 생활하는 우리 서민들에게는 그야말로 내 집 마련이 꿈과 같은 일이 되고 말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능히 오늘의 어려움을 극복해 낼 것이라고 믿습니다. 오늘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희망찬 내일을 향해 힘차게 나아갈 때야말로 우리가 꿈꾸는 살기 좋은 사회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 설 수 있을 것입니다.
새해 첫날 새벽의 짙은 어둠을 뚫고 힘차게 떠오르는 태양을 바라보며 우리 모두 다시 한번 ‘해 낼 수 있다’는 결의를 굳게 세워 봅시다.
우리 양천구의회는 새해에도 ‘열린의정, 함께하는 지방자치’라는 의정목표를 갖고 구민의 의정참여를 더욱 확대하고 구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민의를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지역발전과 구민의 삶의 질이 향상되고 우리 양천구가 쾌적하고 살기 좋은 고장이 되도록 배전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드립니다.
끝으로 시정신문사에서도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건전한 비판과 공정한 보도를 통하여 양천구민의 올바른 여론형성의 길잡이가 되어 주시길 당부드리면서 새해에도 주민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서 노력하시는 시정신문사의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