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감종 성북구의장 "지역경제 활성화 정책 적극 지원"
이감종 성북구의장 "지역경제 활성화 정책 적극 지원"
  • 시정일보
  • 승인 2007.01.11 15:51
  • 댓글 0

정해년(丁亥年) 희망찬 태양이 우리 모두의 소망을 안고 찬란히 떠오르고 있습니다.
밝고 희망찬 2007년 丁亥年 새해를 맞이하여 성북구민 여러분과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길 기원하며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지난 7월 우리 5대의원 모두는 지역주민들의 희망을 등에 업고 새로운 각오와 함께 구민의 복지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힘차게 출발하였습니다.
비록 짧은 기간이지만 우리의회는 구민이 직접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지역 현장에서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강구하는 등 생산적이고 효율적인 의정활동을 하고자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새해에도 성북구의회는 지난 한 해 동안의 미진한 부분은 계속하여 개선해 나가고, 새로운 각오와 포부로서 ‘꿈과 미래의 일류도시’로 발전시키기 위해 새롭게 달라진 자치구정을 만들어 가는데 혼신의 힘을 기울일 것입니다. 아울러 주민 복지향상을 위해 연구하고 노력하며, 지역경제 활성화 정책의 지원을 통한 서민생활안정에 기여하고, 낙후된 성북의 균형발전과 주거환경 개선 및 교통시설을 확충하며, 구민의 향상된 문화욕구를 충족시켜 누구나 살고 싶어 하는 성북구를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밝아온 丁亥年 새해에는 모두가 화합하고 협력하여 생활 주변의 소외되고 약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이어주는 밝은 사회를 만들고, 서로가 사랑하며 공경하고 아끼는 가운데 온정이 넘치는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다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희망찬 한해로 만들어 나갑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