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용혁중구의장 "구민 불편 해소 조례 정비 적극 추진"
임용혁중구의장 "구민 불편 해소 조례 정비 적극 추진"
  • 시정일보
  • 승인 2007.01.11 15:54
  • 댓글 0

친애하는 13만 구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병술(丙戌)년을 뒤로하고, 희망찬 정해(丁亥)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행운이 함께하며,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해 제5대 중구의회의 구성과 활동에 애정 어린 격려와 따뜻한 성원을 보내 주신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밝아 오는 새해의 태양을 바라보며 지난 한 해를 돌이켜 보니, 즐겁고 행복했던 기억보다는 우리의 삶을 힘들게 했던 일들이 더 많이 떠오릅니다.
지난 해 우리 의회는 ‘현장중심으로 일하는 의회’라는 구호 아래, 명동일대를 중심상업지역으로 변경 지정하는 등 지역적 특성을 고려하면서도 생활현장에서 청취한 구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집행부 정책에 반영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해 왔습니다.
올 해에는 구민에게 불편을 초래하던 각종 조례를 정비하는 조례정비특별위원회 활동을 비롯하여, 서울시의 도심부활 프로젝트와 연계한 체계적인 도심발전계획의 추진을 집행부에 적극 건의하고, 또 합리적인 정책대안을 제시해 나가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의회와 의원 모두는 구민 여러분이 안락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힘을 합쳐 중구를 대한민국의 중심, 세계속의 중심구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우리 의회에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끊임없는 지지에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올 한 해도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기쁨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