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의회 주관, 서울시 자치구 운영위원 연찬회 개최
영등포구의회 주관, 서울시 자치구 운영위원 연찬회 개최
  • 정칠석
  • 승인 2019.03.14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길자 회장과 윤준용 영등포구의회 의장, 채현일 구청장 및 서울시 자치구의회 운영위원 등 200여명 참석한 가운데 개최
서울시 자치구의회 운영위원장협의회(회장 김길자, 영등포구의회 운영위원장)는 13일 영등포구 영중로 55 소재 웨딩그룹 위더스에서 영등포구의회 주관으로 김길자 회장을 비롯 윤준용 영등포구의회 의장 및 서울시 자치구의회 운영위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 자치구 운영위원 연찬회’를 개최했다.
서울시 자치구의회 운영위원장협의회(회장 김길자, 영등포구의회 운영위원장)는 13일 영등포구 영중로 55 소재 웨딩그룹 위더스에서 영등포구의회 주관으로 김길자 회장을 비롯 박칠성 서울시 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사무총장(구로구의회 의장), 윤준용 영등포구의회 의장,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및 서울시 25개구의회 운영위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 자치구 운영위원 연찬회’를 개최했다.

[시정일보 정칠석기자]서울시 자치구의회 운영위원장협의회(회장 김길자, 영등포구의회 운영위원장)는 13일 영등포구 영중로 55 소재 웨딩그룹 위더스에서 영등포구의회 주관으로 김길자 회장을 비롯 박칠성 서울시 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사무총장(구로구의회 의장), 윤준용 영등포구의회 의장,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및 서울시 25개구의회 운영위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 자치구 운영위원 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날 김길자 서울시 자치구의회 운영위원장협의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운영위원간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고 각 자치구의회 운영위원회 발전의 청사진을 그릴 수 있는 아주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윤준용 의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 행사를 계기로 자치구간의 의정 정보를 공유하고 공동 관심사에 대한 공조를 강화하여 진정한 지방 자치의 실현을 이루는 데 함께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개최된 서울시 자치구 운영위원 연찬회는 김길자 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박칠성 서울시 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사무총장의 격려사, 주최측인 윤준용 영등포구의회 의장과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의 축사에 이어 의원 전문성 강화를 위한 특강, 기념촬영, 만찬 및 위원회 활성화를 위한 특별 간담회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이날 참석자들은 행사 중 최근 운명을 달리한 고 이성희 도봉구의회 의장의 조의를 표했다.

서울시 자치구의회 운영위원장협의회는 서울시 25개 구의회 운영위원장으로 구성, 자치구 의회 운영과 관련된 상호간 정보를 교류하고 현안문제에 대한 개선방안을 토론하는 등 상호 협조체제를 강화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