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휘경어린이도서관, 사람대사람이 만나는 ‘사람 책 열람’ 행사 운영
동대문구 휘경어린이도서관, 사람대사람이 만나는 ‘사람 책 열람’ 행사 운영
  • 이슬비
  • 승인 2019.04.15 15:30
  • 댓글 0

'사람 책 열람 행사' 포스터.
'사람 책 열람 행사' 포스터.

[시정일보]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이 운영하는 휘경어린이도서관은 '사람 책 열람 행사'를 오는 5월9일, 10일 이틀동안 운영한다.

'사람 책 열람 행사'는 도서관에서 '책'을 대여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지식 및 경험을 빌려주는 것이다. 사람과 사람이 만나서 대화하며 지식, 경험을 서로 나누고 소통하고 공유하는 재능 공유 프로그램이다.

행사는 동대문구청 도시전략과가 주최하며 5월부터 10월까지 총 8회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9일, 10일 이틀동안 오전10시부터 12시에 4회가 운영된다. 주제는 김복순 (동화어린이집 원장)씨의 '엄마도 행복한 어린이집 선생님이 될 수 있다', 박종례 (오라소마 강사)씨의 '컬러를 통해 바라본 “관계와 소통”', 심영(엔터에인먼트 대료)씨의 '방송 당신들이 모르는 그 세상', 오경미(소설가, 방송작가)씨의 '마법의 말 한마디'이다. 

행사에 관심 있는 동대문구 구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한다면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13일 오전10시부터 접수할 수 있다. 행사는 휘경어린이도서관 햇살도담방, 별글다락방에서 진행된다.

휘경어린이도서관 관계자는 “2019년 하반기에도 '사람 책 열람 행사'가 진행됨에 따라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휘경어린이도서관(2248-1959)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