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정순 관악구의회 의장, 대한민국 가족지킴이 대상 수상
왕정순 관악구의회 의장, 대한민국 가족지킴이 대상 수상
  • 김해인
  • 승인 2019.04.23 17:37
  • 댓글 0

왕정순 강남구의회 의장이 지난 19일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이사장 오서진)가 주최한 '대한민국 가족지킴이 대상' 시상식에서 '제8회 올해의 사회공헌 대상' 부문 지역의회발전 대상을 수상했다.
왕정순 관악구의회 의장이 지난 19일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이사장 오서진)가 주최한 '대한민국 가족지킴이 대상' 시상식에서 '제8회 올해의 사회공헌 대상' 부문 지역의회발전 대상을 수상했다.

[시정일보] 왕정순 관악구의회 의장이 지난 19일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이사장 오서진)가 주최한 '대한민국 가족지킴이 대상' 시상식에서 '제8회 올해의 사회공헌 대상' 부문 지역의회발전 대상을 수상했다.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린 '대한민국 가족지킴이 대상'은 △제5회 올해의 여성대상 △가족사랑 실천 우수인증기관 대상 △제8회 올해의 사회공헌 대상 △제9회 대한민국 가족복지 대상 등 4개 분야별로 진행됐다.

특히 '제8회 올해의 사회공헌 대상'은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위해 공헌한 인물 및 단체, 기관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대한민국가족지킴이측은 "왕정순 의장은 건강한 사회, 행복한 가정구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사회통합과 지역의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커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왕정순 의장은 "구민의 대변자로서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상을 주신 걸로 알겠다"며 "앞으로도 더욱더 지역발전과 구민 여러분의 복리증진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