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 훈 강동구청장 / 강동구의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해주시길
이 정 훈 강동구청장 / 강동구의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해주시길
  • 시정일보
  • 승인 2019.05.09 13:06
  • 댓글 0

 

[시정일보]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으로 달려오신 시정신문의 창간 3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국민의 알권리 충족과 올바른 여론 형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오신 임직원 여러분과 애독자 여러분께도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해 7월 1일 새롭게 출범한 민선7기 강동구는 강남의 주변부에 위치한 주거중심형 도시에서 이제는 명실상부한 동부수도권의 경제중심지이자 생산과 소비의 선순환 구조를 갖춘 자립 도시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강동구는 지하철 5·8·9호선 연장, 천호대로변 복합개발, 고덕비즈밸리를 비롯한 강동일반산업단지 조성 등을 앞두고 있습니다. 민선7기 강동구는 이를 통해 일자리 창출과 경제발전을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또 이에 안주하는 것이 아니라, 지역 경제 성장의 과실이 복지와 보건, 문화 등 여러 방면의 다양한 분야에 고르게 투입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역 내 불균형을 허물고 단 한 사람도 소외됨이 없이 강동구가 얻은 지역 경제 성장의 과실을 구민들의 삶 속에 고르게 스며들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민선7기 강동구는 더불어 행복한 강동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롭게 변화하고 미래로 나아가는 강동, 끊임없이 발전하는 강동의 모습을 지켜봐주십시오.

그리고 앞으로도 강동구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강동구의 동반자이자 강동구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창간 31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지금까지 그랬듯 앞으로도 독자들의 사랑과 신뢰 속에서 더욱 더 발전하는 시정신문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