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성 훈 금천구청장 / 유익한 정보 발 빠르게 전달, 성숙한 지방자치 이끌어
유 성 훈 금천구청장 / 유익한 정보 발 빠르게 전달, 성숙한 지방자치 이끌어
  • 시정일보
  • 승인 2019.05.09 14:28
  • 댓글 0

 

[시정일보]만물이 소생하는 봄을 맞이하며 시정신문 창간 31주년을 금천구 24만 주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내 유일의 ‘전국행정종합전문지’로서 전국 각 지방자치의 현장을 지키며, 정론직필의 사명으로 시민들에게 생동감 넘치는 소식들을 전하기 위해 불철주야 애쓰시는 시정신문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언론은 주변에 흔들리지 않는 사명감을 가지고 진실을 추구함으로써 다양하고 건강한 오피니언이 생산되는 장으로서의 역할을 할 때 독자들에게 환영받음은 물론 지역발전의 밑거름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시정신문은 지역의 대변지로서 시민들에게 유익하고 가치 있는 정보들을 발 빠르게 전달함으로써 ‘식견 있는 시민’으로 하여금 풀뿌리 민주주의와 성숙한 지방자치를 만드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의 건강하고 희망찬 미래를 위해 지역주민과 행정을 잇는 가교 역할을 해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저와 1천여 공직자들도 동네방네 행복도시 금천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며 금천의 골목골목에서 일상의 민주주의가 꽃 피울 수 있도록 주민참여와 자치의 토양을 더욱 비옥하게 가꿔갈 것입다.

현장중심의 소통행정, 주민중심의 생활밀착행정, 서민중심의 포용행정으로 구민에게 힘이 되는 구정을 실현해 나가며 구도심의 계획적인 개발과 중심지 육성을 통해 혁신성장의 중심, ‘다시 뛰는 도시 금천’을 건설하겠습니다.

그동안 보여주셨던 애정과 관심으로 금천구에 힘을 보태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시정신문 창간 3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시민들의 신뢰 속에서 지역의 튼튼한 미래를 만들어 갈 귀사의 노력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