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유현 서대문구의회 의장 / 깊이 있고 공정한 보도로 더욱 사랑받는 신문으로 발전
윤유현 서대문구의회 의장 / 깊이 있고 공정한 보도로 더욱 사랑받는 신문으로 발전
  • 시정일보
  • 승인 2019.05.16 14:16
  • 댓글 0

 

[시정일보]시민들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대변하는 행정전문종합지, 시정신문의 창간 3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시정신문은 언론창달과 알권리 충족이라는 사명감을 갖고 활발한 언론 활동으로 민·관을 연결하고, 지방자치 발전에 힘써왔습니다.

특히 서대문구의 현안과 소식들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도, 주민들의 이익을 대변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31년 동안 한결 같이 공정하고 알찬 보도를 통해 서대문구의 발전에 기여해 주셨음을 감사히 생각합니다.

무엇보다도 국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적극적인 취재와 보도를 이어오신 시정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드립니다.

아시다시피 현재 국회에 <지방자치법> 전부개정안이 회부되는 등 지방자치와 분권 강화에 대한 목소리와 기대는 어느 때보다 높아져 있습니다.

더불어 진정한 지방분권을 위해서는 자율성과 책임성은 물론 국민의 실질적인 참여를 보장하는 제도 실현이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이에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과 이해관계를 전달하고, 지역문제를 공론화하는 언론의 역할 역시 더욱 중요해질 것입니다.

서대문구의회 또한 지금까지 보내주신 지방의회에 대한 애정 어린 관심에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구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창간정신에서 밝혔듯이 국가의 이익과 지방자치 발전, 시민의 이익을 위해 힘써주기기 바랍니다. 또한 계속해서 의정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아낌없는 제언을 부탁드립니다.

깊이 있고 공정한 보도로 더욱 사랑받는 신문으로 발전해나가길 기원하며, 다시 한 번 시정신문의 창간 3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