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양순 종로구의회 의장 /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로 성숙한 사회 이끌어
유양순 종로구의회 의장 /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로 성숙한 사회 이끌어
  • 시정일보
  • 승인 2019.05.16 14:47
  • 댓글 0

 

 

[시정일보]안녕하십니까? 종로구의회 의장 유양순입니다.

계절의 여왕 5월에 창간 31주년을 맞이한 시정신문의 주동담 발행인과 임직원 여러분의 그간의 노고에 열렬한 박수를 보내며 15만 종로구민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시정신문은 지방자치단체의 지방행정 뉴스를 전문적으로 다뤄오며 시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지역주민과의 소통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함께 만드는 일에 앞장서 왔습니다.

급변하는 4차 산업혁명과 정보화시대에 정부 정책은 물론 종로구의회의 의정활동 또한 구민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되고 있습니다. 정보의 흐름이 이처럼 공급자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되고 정보가 숨김없이 공개되고 공유되고 있는 시대에 시정신문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는 우리 사회를 더욱 성숙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지역주민의 행복을 위해 다양한 정보를 발 빠르게 제공하며 즐거운 소식을 전하는 일도 잊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그 가치를 올곧게 지키도록 노력해서 올바른 언론문화 확산에 기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공정, 정확, 신속성에 바탕을 두고 주민에게 풍부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면, 건전한 비판과 여론을 형성하는 언론매체로 주민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게 될 것이며 시정신문의 미래는 앞으로 더욱 밝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끝으로, 항상 종로구민을 먼저 생각하는 종로구의회가 구민만 바라보고 나가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저를 비롯한 모든 종로구의원이 지역주민의 행복과 도시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할 수 있도록 시정신문의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리며 시정신문 창간 31주년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