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슬로스, ‘공공솔루션마켓’서 두각
㈜얼리슬로스, ‘공공솔루션마켓’서 두각
  • 이승열
  • 승인 2019.05.23 12:30
  • 댓글 0

모바일 메신저 고객조사 ‘포켓서베이' 관심집중
스타트업 유일하게 참여...중견기업과 기술로 승부
다양한 챗봇서비스 개발 추진, 성장 잠재력 무궁무진
고객조사 전문 ‘포켓서베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얼리슬로스가 ‘공공솔루션마켓’에 참가해 집중 관심을 받았다.
고객조사 전문 ‘포켓서베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얼리슬로스가 ‘공공솔루션마켓’에 참가해 집중 관심을 받았다.

 

[시정일보] 고객조사 전문 ‘포켓서베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얼리슬로스가 ‘공공솔루션마켓’에 참가해 집중 관심을 받았다.

포켓서베이 모바일 메신저 고객조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얼리슬로스가 ‘2019 제13회 공공솔루션마켓’에 참가해 많은 호평을 받았다.

지난 4월19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에서 열린 ‘2019 공공솔루션마켓’은 공공기관과 민간기업간 첨단 IT/SW 최신 정보를 습득하고 공공정보화 시장 동향을 공유하는 자리이다.

이번 공공솔루션마켓에서 ㈜얼리슬로스는 유일하게 스타트업으로 참여했으며, 다수의 중견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얼리슬로스는 모바일 메신저 기반의 포켓서베이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페이스북, 라인, 카카오톡 등의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고객조사를 시행하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카카오톡 메신저를 중점적으로 해 고객조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초기부터 다수의 공공기관 및 민관기업과 함께 다양한 고객조사를 시행했다.

현재 KBS, 경찰청, 공무원연금공단, 국립공원관리공단 등 다양한 기관·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입소문을 타면서 도입 문의가 늘었다.

㈜얼리슬로스는 포켓서베이 서비스 이외에도 생활 속 불편함을 개선하는 다양한 챗봇 서비스를 개발 중이며, 올 하반기에는 환자 의료 경험 평가를 챗봇 형태로 제공하는 파일럿 서비스도 런칭 할 예정이다.

이 대표는 “공공솔루션마켓에 처음 참가했는데, 기대 이상의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포켓서베이 서비스의 고도화와 더불어 메디컬 분야 재직 경험을 살려 의료 시장에 특화된 서비스도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