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 중소기업 CEO 지식경영 아카데미 운영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 중소기업 CEO 지식경영 아카데미 운영
  • 이슬비
  • 승인 2019.05.30 17:26
  • 댓글 0

이제는 실전이다! 중소기업 CEO를 위한 실전 SNS 마케팅

[시정일보]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이 운영하는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이하 답십리도서관)은 오는 6월17일부터 동대문구 중소기업 CEO를 대상으로 '2019년 중소기업 CEO 지식경영 아카데미(3기)'를 운영한다.

'중소기업 CEO 지식경영 아카데미'는 답십리도서관과 지식플랫폼협동조합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프로젝트로 지식경영 4.0 시대를 맞아 관내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진행하는 특강이며 수강료는 무료다.

이번 아카데미의 주제는 ‘비즈니스 경영 전략 및 SNS 실전 마케팅’이다. △비즈니스 모델 진단과 고객 분석 △고객 문제 정의와 아이디어 도출 △도전! 무료로 매출을 극대화 시키는 SNS활용 기법 △키워드는 돈이다! 나만의 키워드 추출법 △전문가가 사용하는 무료 온라인 도구 활용법 △성공사례로 배우는 나만의 SNS 공략법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아카데미는 6월17일부터 7월22일까지 6주간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아카데미 이수자에게는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명의의 수료증을 발급하고, 해당 기업에게는 지식경영을 위한 추천도서 및 희망도서 방문대출(순회문고)과 후속 커뮤니티를 위한 공간 및 북코칭 등을 지원한다.

'2019년 중소기업 CEO 지식경영 아카데미(3기)'는 6월3일부터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 방문 및 홈페이지 게시글 내 링크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