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 100인의 청년 CEO들, 한 자리서 꿀팁 공유
강동 100인의 청년 CEO들, 한 자리서 꿀팁 공유
  • 방동순
  • 승인 2019.06.28 15:00
  • 댓글 0

창업자간 교류 및 유대감 형성을 위한 청년 창업가 네트워킹 데이
스타트업이 알아야 할 마케팅 전략 특강과 네트워킹 파티

[시정일보] 강동구(구청장 이정훈)는 청년해냄센터(서울창업카페 천호점)(이하 해냄센터)가 주관하는 ‘강동구 지역 100인의 청년 CEO교류회’를 오는 7월2일 오후 4시, 강동구청 본관 대강당에서 연다.

이번 교류회는 강동구 내 스타트업이 한 자리에 모여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창업자 간 정보공유와 네트워크 형성 등 상호협업을 통한 시너지효과 창출이 기대된다.

해냄센터는 매년 상하반기 청년창업가 네트워킹 데이를 개최해 강동구 내 창업자들의 만남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이번 행사 역시 해냄센터 입주기업 및 강동구 청년창업주택, 엔젤공방 등 지역 내 청년 (예비)창업자들이 참석할 예정으로 ‘스타트업이 알아야 할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더자람 천세희 대표의 특강과 창업자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알차게 채워질 예정이다.

행사관련 자세한 내용확인 및 참가를 희망한다면 청년해냄센터 홈페이지(www.창업카페천호.com) 또는 해냄센터(488-6880)에 문의하면 된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강동구가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청년지원책은 청년들 간의 교류를 통한 끊임없는 대화로 만들어낸 결과물이다. 앞으로도 청년에게 일자리와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청년 유입으로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정책 추진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청년해냄센터는 서울 동남권 청년창업 거점공간으로 지난해 9월 문을 열어 창업공간 및 창업자금 지원, 창업 1:1멘토링, 상시 창업자금 클리닉, 전문교육 등을 운영하며 지역 주민과 예비창업자에 대한 실질적이고 다양한 지원 사업을 충실히 이행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