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신길6동새마을부녀회, 경로잔치 개최
영등포구 신길6동새마을부녀회, 경로잔치 개최
  • 정칠석
  • 승인 2019.07.03 15:39
  • 댓글 0

-200여명 초청, '맛있는 삼계탕 드시고 건강하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경로잔치 개최-
-신길6동 새마을부녀회원들이 그간 바자회 등 봉사활동을 전개해 모은 수익금으로 경로잔치 펼쳐 의미가 더욱 커-
영등포구 신길6동(동장 유광순)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영선)는 3일 동사무소 3층 다목적실에서  관내 지역 어르신 등 200여명을 초청, '맛있는 삼계탕 드시고 건강하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영등포구 신길6동(동장 유광순)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영선)는 3일 동사무소 3층 다목적실에서 관내 지역 어르신 등 200여명을 초청, '맛있는 삼계탕 드시고 건강하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시정일보 정칠석기자]영등포구 신길6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영선)는 3일 동사무소 3층 다목적실에서 유광순 동장을 비롯 신경민 국회의원, 김민석 전 국회의원이며 더불어민주당 포용국가위원장, 박용찬 자유한국당 영등포(을) 당협위원장, 양민규 서울시의원, 유승용 영등포구의회의원, 정하용 신길6동주민자치위원장, 송은희 영등포소방서여성의용소방대장 등 내빈들과 각 직능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지역 어르신 등 200여명을 초청, '맛있는 삼계탕 드시고 건강하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박영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저희가 삼계탕 봉사를 하게 된 것은 거창한 이유에서가 아니라 그저 어르신들께 여름철 무더위를 잘 이겨내시라는 의미로 조촐한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엘리베이트가 없어 이 장소에 오시는동안 불편함을 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지금까지 저희들에게 은혜를 베풀어 주신 어머님, 아버님! 앞으로도 끊임없이 저희들을 이끌어 주시고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두 손 모아 간절히 기원드리며 내년에도 꼭 이 자리에서 다시뵙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신길6동 부녀회는 이날 참석한 지역 어르신들에게 삼계탕과 다과로 잔치를 베풀고 치약세트와 물병 등 선물을 전달하고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특히 이날 경로잔치는 신길6동 새마을 부녀회원들이 그간 바자회 등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해 모은 수익금 등으로 경로잔치를 펼친 것으로 알려져 요즘처럼 각박한 세상에 더욱 의미가 깊을 뿐만 아니라 주위에도 훈훈한 인정이 되고 있다.

이 외에도 신길6동 새마을 부녀회는 독거노인과 차상위계층 등에 반찬봉사를 비롯 김장봉사, 녹색장터 운영, 새마을 대청소, 꽃길 가꾸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