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정순 관악구의회 의장, 관악구 재향군인회 감사패 받아
왕정순 관악구의회 의장, 관악구 재향군인회 감사패 받아
  • 김해인
  • 승인 2019.07.10 16:56
  • 댓글 0

 

관악구의회 왕정순 의장(오른쪽)이 지난 9일 관악구 재향군인회 박봉주 회장(왼쪽)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시정일보] 관악구의회 왕정순 의장이 지난 9일 관악구 재향군인회 박봉주 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관악구 재향군인회는 “관악구의회 왕정순 의장이 평소 향군에 대하여 깊은 관심을 갖고, 관악구 재향군인회 숙원사업인 향군회관 리모델링 공사 추진에 큰 도움을 줘 8만5000명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전했다.

왕정순 의장은 “주민의 한 사람이자 관악구의회 의원으로서 국가안보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재향군인회 회원분들에 대한 정당한 예우를 위해 노력해왔을 뿐인데 감사패를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분들의 권익증진과 구민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왕정순 의장은 낙성대동, 인헌동, 남현동 지역구로 3선 의원이며, 제6대 관악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과 제7대 관악구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현재 제8대 관악구의회 전반기 의장으로 활동하면서 지난 1년 동안 원만한 의회운영과 함께 관악구의회를 연구하고, 공부하는 의회, 일 잘하는 의회로 이끌며, 지역 발전과 구민 복리증진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