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영국학교의 인성교육 및 성교육 특강 실시
관악구, 영국학교의 인성교육 및 성교육 특강 실시
  • 김해인
  • 승인 2019.07.14 14:50
  • 댓글 0

오는 26일 오전 10시, 관악구청 8층 대강당에서 실시... 홈페이지에서 신청
초‧중‧고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런던의 현직 교사에게 배우는 영국 학교의 인성교육 및 성교육

[시정일보]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오는 26일 오전 10시 관악구청 8층 강당에서 관내 초‧중‧고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영국 학교의 인성교육 및 성교육 특강’을 실시한다.

영국 중‧고등학교에서 이뤄지는 생생한 인성교육 및 성교육을 소개해, 우리나라 교육의 실태를 되돌아보고 학부모와 자녀들이 올바른 가치관을 정립하는데 일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특강은 런던의 현직 수학교사이자 ‘나는 런던의 수학선생님’의 저자인 김은영 강사가 진행하며, 교육을 통해 학부모와 자녀가 인성과 성에 대한 인식을 되돌아보고, 학부모들이 더욱 건강하게 자녀들을 양육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 학부모, 학교관계자 등 주민은 관악구 홈페이지 [뉴스소식 > 관악소식]에서 신청하며, 자세한 문의는 관악구청 교육지원과(879-5656)로 하면 된다.

박준희 구청장은 “이번 ‘영국학교 인성교육 및 성교육’ 특강은 글로벌 시각에서 우리나라의 현 상황을 고찰해 볼 수 있는 매우 의미 있는 행사”라며, “많은 학부모들이 자녀를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시키는데 도움을 얻고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