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의회 예결특위위원장 김철수 의원, 부위원장 이명숙 의원 선출
구로구의회 예결특위위원장 김철수 의원, 부위원장 이명숙 의원 선출
  • 정칠석
  • 승인 2019.07.19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원은 최숙자·조미향·정대근·이재만·박동웅·박평길·김희서 의원 선출-
-오는 2020년 6월 30일까지 추경예산안·본예산안 등의 예산안과 결산 등 심사-
구로구의회 김철수 예결특위위원장
구로구의회 김철수 예결특위위원장

[시정일보 정칠석기자]구로구의회(의장 박칠성)는 지난 7월 1일 구성한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18일 개회한 제284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김철수 의원을 비롯 이명숙·최숙자·조미향·정대근·이재만·박동웅·박평길·김희서 의원 등 9명을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선출했다.

이날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본회의 직후 제1차 회의를 열어 위원장에 김철수 의원을, 부위원장에 이명숙 의원을 각각 선출하고, 위원으로 최숙자·조미향·정대근·이재만·박동웅·박평길·김희서 의원을 선출했다.

또한 신임 김철수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구민들의 세금이 낭비되지 않고 꼭 필요한 사업에 구민을 위해 가치 있게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예결특위는 오는 2020년 6월 30일까지 추경예산안·본예산안 등의 예산안과 결산 등을 심사하며 본격적인 할동을 하게 된다.

신임 김철수 예결특위 위원장은 구로구다선거구(구로1,2동) 출신으로 구로구 구로2동 주민자치위원회간사, 354D지구 구로라이온스 이사를 역임하고 민주평통 구로구협의회 부회장, 구로경찰서 신구로생활안전협의회 사무국장, 구로2동 주민참여예산위원회 지역위원장, 구로구의회 복지건설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