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 분양시장 돌풍 예고
고양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 분양시장 돌풍 예고
  • 서영섭
  • 승인 2019.07.23 18:05
  • 댓글 1

(주)대방건설, 인천검단, 파주운정신도시 흥행 잇는 덕은지구 아파트 분양 시작
자급자족을 갖춘 도시에 내집마련 절호의 기회....오는 25일부터 견본주택 개관
고양시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 조감도.
고양시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 조감도.

[시정일보] (주)대방건설이 인천검단 및 파주운정신도시의 분양흥행을 잇는 고양시 덕은지구 아파트 분양을 시작했다.

특히 인천 검단신도시 '대방노블랜드'는 3기신도시 발표 등의 영향으로 불리한 분양환경이 있었으나 ‘대방노블랜드’만의 우수한 품질 및 혁신 평면 등으로 분양계약이 시작된지 몇 개월 만에 거의 분양을 완료했다.

또한 회사관계자는 지난 6월에 분양한 파주운정신도시 ‘대방노블랜드’는 우수한 청약경쟁률을 바탕으로 초기 계약률이 90%를 넘었다고 한다.

주변 건설업체에서는 ‘요즘처럼 부동산 경기 침체에 건설업계가 많이 어렵지만 고객이 만족하는 좋은 품질의 아파트를 공급한다면 고객은 절대 외면하지 않는다.’는 것을 다시한번 일깨워주는 건설업체로 평가하고 있다는 평이다.

금번 분양하는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와 관련하여 대방건설(주) 관계자는 오늘 25일에 분양하는 ‘고양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는 예전부터 고양시 및 덕은지구 인근 서울 시민들이 기다려온 좋은 입지를 가진 택지로 평가받고 있었다고 한다.

이는 서울 강변북로의 한강변을 따라 택지가 조성되어 있으며 마곡지구 및 상암DMC와 인접해 있어 행정구역은 고양시지만 실질적인 생활권은 서울권이라는 것에는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고 한다.

또한 해당 지구 내에 업무시설을 대규모로 조성함으로 기존 판교 및 광교지구의 자급자족도시로서의 미래가치를 충분히 발휘할 것으로 여겨지는 곳이라는 의견이 많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2-1번지(지하철3호선 원흥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는 25일부터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분양문의는 1688-7733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