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은평구 SNS 콘텐츠 공모전 개최
제4회 은평구 SNS 콘텐츠 공모전 개최
  • 문명혜
  • 승인 2019.07.24 10:29
  • 댓글 0

은평의 과거와 미래 모습 모두 담은 콘텐츠 제작

[시정일보 문명혜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가 은평의 발전과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자 ‘제4회 은평구 SNS 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제4회 은평구 SNS 콘텐츠 공모전’은 ‘내일을 여는 은평-은평의 과거 40년, 은평의 미래’라는 주제로 추진한다.

개청 40주년을 맞아 은평의 과거 모습에서 민선7기 공약을 통해 달라질 은평의 미래 희망을 이미지 콘텐츠와 동영상 콘텐츠로 이메일(eunpyeonggu@naver.com)을 통해 접수하고 있다.

이미지 콘텐츠는 500픽셀 이상, 이미지 파일 형식이며, 카드뉴스는 5장이상 웹툰은 4컷 이상이다. 동영상 콘텐츠는 장르불문이며, 작품길이는 최장 3분 내외다.

또한 wmv, avi, mp4 등 동영상 파일형식이어야 하며, 해상도는 720p 픽셀 이상이어야 한다.

공모기간은 9월15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청 홈페이지 공고/고시를 통해 확인하거나 구청 홍보담당관(351-6126)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은평의 과거와 미래 모습을 모두 담은 콘텐츠 제작을 통해 많은 주민에게 다양하고 흥미로운 SNS 콘텐츠를 제공하고 민선7기 공약 이행에 대한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면서 “특히 지역의 콘텐츠 제작자들에게 창작의 기회를 제공하고 실력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공모전에 많은 주민과 창작자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