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청 여자유도팀, 실업 유도최강전서 은 1 동 1 획득
성동구청 여자유도팀, 실업 유도최강전서 은 1 동 1 획득
  • 이승열
  • 승인 2019.08.12 10:12
  • 댓글 0

여자일반부 남아림(-70kg) 선수 은메달, 무차별 5인조 단체전 동메달
성동구청 유도팀이 전국실업 유도최강전에서 메달 획득 후 단체 기념촬영하고 있다.
성동구청 유도팀이 전국실업 유도최강전에서 메달 획득 후 단체 기념촬영하고 있다.

[시정일보 이승열 기자] 성동구청 여자 유도팀이 ‘2019 하계 전국실업 유도최강자전’에서 개인전 은메달과 단체전 동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 동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열린 ‘2019 하계 전국실업 유도최강전’에서 성동구청 유도부 소속 남아림(-70kg) 선수는 여자일반부에서 은메달을 땄다.

남 선수는 16강전에서 허벅다리 한판으로 메치며 8강전에 진출했고, 이어 8강전에서는 상대방의 기권으로 준결승전에 진출했다. 준결승전에서는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끝에 승리해 결승전에 진출했으나, 결승전에서 되치기를 당해 한판패로 은메달을 획득했다.

남 선수는 “부상으로 인해 시합에 계속 출전하지 못했는데 이번 시합을 복귀전으로 준비하면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어 기쁘고 다음 시합 때는 정상에 서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무차별 5인조 단체전 경기에서는 성동구청 유도팀이 8강전에서 경남도청을 이기고 준결승에 진출했으나 고창군청과의 시합에서 2:2 접전 끝에 1점을 내줘 동메달을 획득했다.

성동구청 유도부 윤용발 감독은 “앞으로 다가올 전국체전을 대비해 더욱더 열정을 갖고 선수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 각종 국내외 대회와 전국체전을 통해 성동구의 명예를 높일 수 있도록 훈련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