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의회 박영란 의원,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 수상
관악구의회 박영란 의원,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 수상
  • 김해인
  • 승인 2019.08.14 18:22
  • 댓글 0

관악구의회 박영란 의원이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시상식에서 우수의정활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정일보] 관악구의회(의장 왕정순) 박영란 의원이 14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시상식에서 우수의정활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은 혁신리더스포럼과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 조직위원회 등이 공동 주관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공적을 남기고, 확고한 국가관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국가와 사회발전에 공헌하며 대한민국의 우수성을 널리 알린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 조직위원회측은 "관악구의회 박영란 의원이 급변하는 글로벌 시대에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매사 솔선수범하며 국가 발전을 위해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모범적인 리더십으로 대한민국의 역량과 위상을 높이기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이 상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박영란 의원은 “초선의원임에도 과분한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더 열심히 일하라는 의미로 알고, 앞으로 관악구 발전과 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박영란 의원은 신사동, 조원동, 미성동 지역구로 초선 의원이며, 전국여성상인회장과 제8대 관악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 제8대 관악구의회 행정재경위원회 위원으로 활동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