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의회 임인택 의장, 천호공원 청소년 여름축제 Water Ground! 참석
강동구의회 임인택 의장, 천호공원 청소년 여름축제 Water Ground! 참석
  • 방동순
  • 승인 2019.09.02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정일보] 강동구의회 임인택 의장은 지난달 31일 천호공원에서 열린 “물의 전사들과 함께하는 천호공원 청소년 여름축제 Water Groud!”에 참석해, 주민들과 함께 막바지 여름더위를 날려줄 물놀이 축제를 즐겼다.

8월의 마지막 뙤약볕 아래 진행된 물놀이 축제는 천호공원 청소년여름축제 준비위원회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와 강동구청이 후원한 행사로, 워터파크 물놀이를 비롯해 물총 배틀 게임, 플라스틱 오염 줄이기 친환경 캠페인 등 다양하고도 뜻깊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물풀장, 워터파크 부럽잖은 물미끄럼 등 다양한 물놀이존을 이용하는 어린이 참가자들과 그 가족으로 행사장은 북적였으며 어르신들도 그늘 아래의 시원한 물에 발 담그는 등 단 하루 선사된 힐링을 즐겼다.

행사에 참석한 임인택 의장은 “첫회를 맞이한 이번 천호공원 청소년여름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관내의 청소년기관, 단체, 학교들이 준비 단계부터 개최에 이르기까지 물심양면으로 수고해주셨다고 들었다”며 “오늘 축제가 어떠한 안전사고도 없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앞으로 매년 우리구의 청소년들이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축제가 됐으면 한다” 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