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시설관리공단, ‘누가누가 자라나’사진 공모전
송파구시설관리공단, ‘누가누가 자라나’사진 공모전
  • 송이헌
  • 승인 2019.09.02 18:29
  • 댓글 0

친환경 녹화사업 ‘도시, 숨을 쉬다’ 일환

[시정일보]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은 도시 녹화사업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누가누가 자라나’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친환경 녹화사업 인식개선 및 활성화를 위해 전국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사진 공모전은 '초록으로 물드는 송파 누가누가 자라나'를 주제로 열린다. 

공단은 푸른 넝쿨식물의 빛나는 순간, 아름다운 경관을 주민과 함께 나누기 위해 사진 공모전을 마련했다. 넝굴식물로 장식된 송파여성문화회관, 송파구체육문화회관 등 공단 사업장 벽면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사진을 이메일로 제출하는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출품작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우수, 우수, 장려상으로 나눠지며, 수상자에게는 이사장 표창 및 상품권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홍보물로 제작돼 친환경 녹화사업의 활성화 및 확산을 위해 전국적으로 배포될 계획이다.

공모기간은 오는 23일까지며, 자연친화적 환경사진과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songpagongdan.or.kr) 참조하거나 기타 문의사항은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시설안전팀(2157-1028)에 문의하면 된다.

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친환경 녹화사업 '도시, 숨을 쉬다'를 통해 도시환경 개선, 에너지절감은 물론 미세먼지 저감 등 삶의 질을 높이고 시민의 건강․휴양 및 정서를 향상시키는 데 아낌없는 노력을 다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