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공단, 주민 참여·소통 한마당 펼쳐
동작구공단, 주민 참여·소통 한마당 펼쳐
  • 김해인
  • 승인 2019.09.25 15:00
  • 댓글 0

창립19주년 기념행사서 '구민행복' 실천결의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 지난 21일 열린  ‘2019년 주민 참여 및 소통 한마당 대잔치’에서 "구민행복 실천에 솔선하는 공기업이 되겠다"며 결의했다.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 지난 21일 열린 ‘2019년 주민 참여 및 소통 한마당 대잔치’에서 "구민행복 실천에 솔선하는 공기업이 되겠다"며 결의했다.

[시정일보]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봉현)은 지난 21일 창립 19주년을 맞아 지역주민과 이용고객이 함께한 가운데  ‘2019년 주민 참여 및 소통 한마당 대잔치’를 개최했다.

1부 행사에서는 이사장의 공단현황 보고회 후 직원들의 구민행복 실천을 결의하는 퍼포먼스가 진행됐다. 이어 직원들이 결의문을 낭독하며 공단이 추구하는 핵심가치와 혁신전략 등을 주민들에게 직접 설명하고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2부 행사에서는 특별하게 펼쳐진 회원 특기경연에 4개 체육센터 회원 중 성인 6팀과 어린이 2팀이 참가해 그 동안 갈고 닦은 줌바댄스, 라인댄스, 트램폴린 등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한 주민은 “이런 기회를 통해 공단과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봉현 이사장은 보고회를 통해 “공기업 경영 패러다임의 변화에 발맞춰 지역주민들에게 체감도가 높고 지역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사업 추진을 통해 혁신적 경영성과를 창출함으로써 구민의 행복을 실천하는데 솔선하는 공기업이 되겠다”며 “주민들의 지속적인 경영참여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