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우리가 Green 환경' 사생대회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우리가 Green 환경' 사생대회
  • 정수희
  • 승인 2019.10.01 11:00
  • 댓글 0

12일 장평 근린공원서 개최…6일까지 참가 모집

[시정일보]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은 친환경 어린이 사생대회 '우리가 Green 환경'을 오는 12일 장평 근린공원 중앙광장에서 개최하기로 하고, 참가 어린이를 모집하고 있다.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의 친환경에 대한 관심과 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기 위해 열리는 ‘우리가 Green 환경’ 사생대회는 환경을 사랑하는 어린이 누구나 참가 가능하고, 유치부 및 초등부(1~3학년)로 나뉘어 총 60명이 크레파스, 물감, 색연필 등 미술도구에 대한 제한 없이 자유롭게 참여하게 된다.

친환경과 관련한 에너지 절약, 나무심기, 기후변화, 1회용품 줄이기, 대중교통 이용 등 생활속에서 실천가능하며 친숙한 친환경 관련 자유주제로 진행되며, 오는 6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신청방법은 공단 홈페이지(www.dfmc.kr)에서 관련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를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aa1598@hanmail.net)로 발송·접수하면 된다.

행사 당일, 도화지는 주최측에서 지급할 예정이고 물감, 크레파스 등 미술도구와 돗자리, 간식 등은 개별 준비해야 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또한, 부대행사로 어린이타투 체험, 팝콘나누기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2247-9659)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