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의회 제255회 임시회 개회
서대문구의회 제255회 임시회 개회
  • 문명혜
  • 승인 2019.10.16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열려
16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윤유현 서대문구의회 의장이 제255회 임시회 개회를 선언하고 있다.
16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윤유현 서대문구의회 의장이 제255회 임시회 개회를 선언하고 있다.

 

[시정일보 문명혜 기자] 서대문구의회(의장 윤유현)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의 일정으로 제255회 임시회를 열었다.

윤유현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임시회는 비교적 짧은 기간이지만 모든 안건을 신중하고 냉철하게 살펴 심의해 주시길 바란다”면서 “늘 주민의 안전복리를 최우선에 두고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그러면서 집행부에 “기해년을 시작하며 계획했던 각종 사업들의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마무리해 좋은 성과를 내도록 해야 한다”면서 “이제 내년에 해야 할 일들도 신중히 계획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임시회는 16일 개회식 및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17일부터 21일까지 각종 안건심의를 위한 상임위원회 활동을 거쳐 22일 마지막 본회의를 열고 각종 안건처리 후 폐회한다,

이번 임시회에 상정된 안건은 △서대문구 새마을장학금 지급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동화 의원 발의) △서대문구 시각장애인을 위한 현장해설 활성화 지원 조례안(김해숙 의원발의) △서대문구 체육진흥협의회 구성 및 운영 조례안(주이삭 의원 발의) △서대문구 건강음식점 육성 및 지원 조례안(홍길식 의원 발의) 등이 올라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