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위탁운영기관 모집
광진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위탁운영기관 모집
  • 정응호
  • 승인 2019.10.31 11:05
  • 댓글 0

15일까지 광진구 가정복지과로 방문제출

[시정일보] 광진구(구청장 김선갑)가 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위탁운영기관을 공개모집한다.

광진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가정의 행복과 지역사회 형성을 위한 가족서비스와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정착 및 생활을 지원하는 곳으로 현재 능동과 자양4동에 각각 제1센터·제2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위탁운영기관은 센터 운영 전반에 관한 사항과 아이돌봄 지원사업, 기타 건강가정 및 다문화가족 지원에 관한 사업을 수행하게 된다.

위탁기간은 2020년 1월1일부터 2022년 12월31일까지 총 3년간이며 신청자격은 △건강가정사업 또는 다문화가족 지원 관련 비영리법인·단체 △학교 △사회복지법인 △공익법인 등이다.

접수기간은 11월11일부터 15일까지이며 위탁운영을 희망하는 법인 또는 단체는 신청서류를 작성해 광진구청 가정복지과로 방문제출하면 된다.

기타 위탁운영 조건 등 자세한 내용은 광진구청 홈페이지 내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가정복지과(450-7079)로 문의하면 된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가족형태가 다양해지고 결혼·가족에 대한 관점이 변화해가면서 건강한 가정과 다문화가족에 대한 내실있는 지원정책이 필요한 시점이다”라며 “광진구의 가족들을 위해 좋은 사업들을 펼쳐주실 역량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