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지방순회 무료 입시설명회
강남구, 지방순회 무료 입시설명회
  • 정응호 기자
  • 승인 2007.03.14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부산 연제구 시작…9월까지 전국 9개 시군구 대상
강남구(구청장 맹정주) 인터넷 수능방송국이 지난 10일 부산 연제구청을 시작으로 오는 9월까지 전국 9개 시ㆍ군ㆍ구청에서 ‘지방순회 무료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서울에 비해 교육환경과 입시정보가 상대적으로 빈약한 지방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입시정보와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따라 부산시 연제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올 첫 입시설명회서는 부산지역 수험생과 학부모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남 인터넷 수능방송 대표강사 2명이 실질적인 대입 전망과 입시정보를 전달, 변화된 입시제도에 대비하는 전략을 소개했다.
또한 2008학년도 입시 필승 전략 포인트와 내신ㆍ수능ㆍ논술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학습 전략과 방법, 공부에 전념할 수 있는 자기관리 비법까지 실질적인 정보를 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강우택 수능방송 팀장은 “수능방송은 전국 학생들에게 연회비 2만원이란 저렴한 가격으로 수능ㆍ내신ㆍ통합논술 전과목에 걸쳐 4300여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시ㆍ군ㆍ구청에서 개최하는 이번 지방순회 무료 입시설명회를 통해 전국 학생들에게 균등한 교육기회가 제공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 입시설명회는 오는 24일 강남구 청담2동 문화복지회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