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양주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 서영섭
  • 승인 2019.11.05 17:20
  • 댓글 0

지난 4일 유양초등학교에서 차례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지난 4일 유양초등학교에서 차례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시정일보]양주시 양주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위원장 이윤선)에서는 지난 10월28일 산북초등학교, 11월4일 유양초등학교에서 차례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은 양주1동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 회원, 이운석 양주1동 동장, 각 초등학교 교직원 등이 참석해 갈수록 복잡하고 다양해지는 학교폭력의 위험성을 알리고 행복한 학교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진행했다.

또한 주내파출소도 행사에 참여해 학교폭력의 심각성에 대해 설명하며 경각심을 높이고 서로 존중하는 건강한 또래문화 형성을 강조해 학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윤선 위원장은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는 지역주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면서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운석 양주1동장은 “행사에 적극 협조해주신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회원, 산북 및 유양초등학교 교직원, 주내파출소에 감사드린다”면서 “관내 학생들이 폭력 없는 학교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 안전한 양주1동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주1동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는 매년 관내 학생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교육을 실시하는 등 학교폭력을 근절하고 학생들이 안전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