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민수 강동구의원, 지역 봉사활동 솔선수범
방민수 강동구의원, 지역 봉사활동 솔선수범
  • 방동순
  • 승인 2019.11.08 16:50
  • 댓글 0

라이온스클럽 김치 전달봉사, 사랑나눔협회 점심봉사 등 빠지지 않고 동참
방민수 의원이 사랑나눔 협회 회원들과 함께 봉사활동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방민수 의원이 사랑나눔 협회 회원들과 함께 봉사활동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정일보] 강동구의회 방민수 의원(암사1·2·3동)이 지난 30일과 31일 뉴강동라이온스클럽의 ‘나눔 실천 김치 전달 봉사’ 와 사랑나눔 협회의 ‘점심 나눔 봉사’에 각각 참여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의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지난 30일에는 방민수 의원이 소속된 뉴강동라이온스클럽에서 김장 김치 130상자를 마련해 암사동 관내 어르신사랑방 3개소 및 저소득주민 100여 가구에 전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해 배추 값 폭등으로 김장을 포기하는 주민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소식이 많이 들려오던 상황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이루어진 김장 김치 나눔 행사라 그 의미가 더욱 뜻깊었다.

 또한 방민수 의원은 다음날인 31일에는 사랑나눔 협회에서 주관하는 점심 나눔 봉사활동에 고문자격으로 함께 참여하여 어르신들께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하는 봉사의 시간을 가지며 이웃사랑의 정을 아낌없이 실천했다.

 봉사활동을 마친 방민수 의원은 “항상 더욱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봉사를 펼치며 노력하지만, 아직도 부족한 부분이 많다”며, “매번 봉사활동을 통해 접하는 우리 이웃 분들의 고마워하시는 얼굴을 뵈면서, 늘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봉사활동을 펼쳐야 겠다는 마음을 다 잡는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