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관악신사시장 '아님 밤중에 야시장' 열려
관악구, 관악신사시장 '아님 밤중에 야시장' 열려
  • 김해인
  • 승인 2019.12.05 16:30
  • 댓글 0

12월 중 관악신사시장서 야시장 열려
푸드매대, 공연, 키즈플레이 존 등 먹거리와 즐길 거리 ‘풍성’

[시정일보]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소비자 유입을 확대하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관악신사시장에 '아닌 밤중에 야시장'이 개최된다.

지난 11월 29일~30일 이미 성황리에 열렸으며 오는 6일~7일, 13~14일 두번에 걸쳐 이어진다.

이번 행사는 쇼핑, 외식, 컬처, 힐링이 한 곳에서 이뤄지는 ‘아닌 밤중에 야시장?!’ 콘셉트로 가족끼리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구성된다.

푸드매대와 푸드트럭이 참여해 음식을 판매하고, 플리마켓이 운영되며, 마술과 버스킹, 인형극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며 특히 토요일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키즈플레이존도 설치될 예정이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영수증을 지참하면 운영부스에서 1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푸드매대 또는 푸드트럭을 이용하는 고객은 맥주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관악신사시장은 올해 아케이드 보수 공사와 증발냉방장치 설치 등 시설현대화사업을 추진해 쾌적한 시장 환경을 조성했으며, 지역 활력 촉진행사와 설‧추석 명절이벤트 행사 등 고객 유입을 위한 각종 경영현대화사업에도 힘써왔다.

박준희 구청장은 “이번 ‘아닌 밤중에 야시장’ 사업을 통해 그동안 지속돼 온 야시장 수요를 충족시키고 구민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시장문화를 만들어 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