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도시관리공단, 협력업체 서비스 품질 점검
강동구도시관리공단, 협력업체 서비스 품질 점검
  • 방동순
  • 승인 2019.12.17 1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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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정일보]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은 최근 공단 협력업체에 대한 서비스 품질 점검을 실시했다.

공단은 사업장 내 주요 입점업체를 대상으로 연1회 서비스 품질 점검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주민참여단이 미스터리 쇼핑 방식으로 현장의 서비스 수준을 파악해 고객의 입장에서 눈높이 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점검은 주민참여단의 적극적인 협조로 온조대왕문화체육관, 강동구민회관 등 6개 사업장 입점업체 8개소에 대해 진행됐으며, 고객응대·제품품질·시설환경 분야에 대한 평가와 개선사항 발굴이 이뤄졌다.

공단은 이번 점검 결과를 협력업체와 공유해 취약 분야 개선 방안을 함께 논의했으며, 선제적인 서비스 품질 관리로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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