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의회, 따뜻한 겨울나기 '십시일반 온정' 동참
강동구의회, 따뜻한 겨울나기 '십시일반 온정' 동참
  • 방동순
  • 승인 2019.12.20 12:00
  • 댓글 0

18일 ‘2020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생방송’ 참여, 성금 전달
강동구의회 의원들이 지난 18일 2020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생방송 행사에 참여했다.
강동구의회 의원들이 지난 18일 2020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생방송 행사에 참여했다.

[시정일보] 강동구의회 의원들이 지난 18일 강동구청 열린뜰에서 열린 ‘강동구 2020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생방송’에 참여해 성금을 전달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인택 의장을 비롯하여 제갑섭 부의장, 박원서 운영위원장, 김연후 행정복지위원장, 김남현 건설재정위원장, 김영민 운영위원회부위원장, 정미옥 건설재정부위원장, 방민수 의원, 이원국 의원, 서회원 의원, 양평호 의원, 박희자 의원, 한경혜 의원이 참석했다.

이번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은 지역 내 저소득 주민 지원을 위한 재원을 마련하고 자발적인 기부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강동구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딜라이브서울경기케이블TV의 주관으로 개최되었으며 모금된 성금은 전액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된다.

이날 행사는 딜라이브서울경기케이블TV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됐으며, 주민, 직능단체, 기업 등 나눔 참여자들의 인터뷰와 지역 곳곳에서 펼쳐지는 생생한 기부현장을 연결하여 뜨거운 나눔의 온기를 전했다.

강동구의원들은“강동구의회 의원 모두는 연말연시 소외된 이웃들이 없는지 한 번 더 살피며, 기부문화 확산을 통해 이웃과 함께 더불어 행복한 강동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을 모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