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SQ) 인증 획득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SQ) 인증 획득
  • 정칠석
  • 승인 2019.12.20 0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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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년 이후 5회 연속 인증, 2022년 12월 11일까지 3년간 유효-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윤기)은 5회 연속으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하고 18일 공단본부 회의실에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서비스진흥협회(KOAS)가 운영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SQ‧Service Quality Certification) 수여식을 개최했다.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윤기)은 5회 연속으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하고 18일 공단본부 회의실에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서비스진흥협회(KOAS)가 운영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SQ‧Service Quality Certification) 수여식을 개최했다.

[시정일보 정칠석기자]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윤기)은 5회 연속으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하고 18일 공단본부 회의실에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서비스진흥협회(KOAS)가 운영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SQ‧Service Quality Certification)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김윤기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도 경영활동의 중심은 주민이며,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최상의 공공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지방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은 SQ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이번 인증서의 유효기간은 오는 2022년 12월 11일까지 3년간이다.

특히 이번 서비스평가는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및 시장 정보 시스템, 고객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효과적인 자원의 활용, 서비스 경영성과 등 7가지 항목을 중심으로 평가했고 서류심사, 현장평가, 암행평가를 통해 진행됐다.

공단은 2007년 최초 인증을 시작으로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중심적 CS문화 기반 정착을 위해 그 간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지속적이고 고객지향적인 서비스 품질 경영을 추진하기 위해 2019년 2월 New 미션‧비전 선포식과 더불어 경영계획에 ‘주민중심’을 핵심가치로 두고 고객중심경영을 도입을 하여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