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공단,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재인증
성북공단,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재인증
  • 문명혜
  • 승인 2019.12.31 1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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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통상자원부 평가, 고객만족 경영 탁월함 입증
권혁소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우측)이 산업통상자원부 인증기관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재인증서’를 받은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권혁소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우측)이 산업통상자원부 인증기관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재인증서’를 받은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시정일보 문명혜 기자]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권혁소)이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으로 재인증 받았다.

산업통상자원부 인증기관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재인증을 통과한 것.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인증’은 서비스 산업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지난 2001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가 업계ㆍ학계 전문가로 평가단을 구성해 심사해 오고 있다.

평가단은 서면ㆍ현장ㆍ암행평가 등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경영이 탁월한 우수기업ㆍ기관에 인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성북공단은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정보 시스템, 고객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효과적인 자원의 활용, 서비스 경영성과 등 7개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권혁소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 “성북공단은 공기업의 주요 책무인 고객만족 경영을 최우선으로 운영하고 있다”면서 “전임직원의 노력이 좋은 결과로 이어져 다행”이라고 소감을 대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