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덕 열 동대문구청장 / 행복하고 안전한 도시, 당당하게 누리는 복지도시 건설
유 덕 열 동대문구청장 / 행복하고 안전한 도시, 당당하게 누리는 복지도시 건설
  • 정수희
  • 승인 2020.01.02 17:55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고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그리고 시정신문 애독자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기해년(己亥年) 한 해가 가고 희망찬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우리 동대문구는 ‘꿈을 여는 서울의 門 동대문구’를 기치로 내걸고 ‘친절·청렴·소통·안전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그 결과 전국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상, 2019 지방자치행정대상, 2019 제5회 대한민국 지방자치발전대상, 2019 복지구청장상 수상 등 대외적으로 많은 성과를 거두기도 했습니다.

또한 청량리 4구역과 동부시장 부지에 동부서울의 랜드마크가 될 60여층 규모의 고층빌딩 9개 동이 들어서고 있고, 최근에는 전농동에 세계적인 규모의 서울대표도서관을 유치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구정발전을 위해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과 특히, 시정신문 애독자 여러분의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는 생각에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우리 동대문구는 새해에도 소통과 공감을 통해 ‘친절·청렴·소통·안전’을 바탕으로 하는 행복도시를 구현하고 ‘구민의 행복과 민생안정’을 위해 △내일의 행복을 지켜주는 안전도시 △함께 나누고, 당당하게 누리는 복지도시 △미래를 열어가는 으뜸 교육도시 △창조와 포용으로 상생하는 성장도시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문화도시 △친절과 공감으로 열린 소통도시 △자연과 함께하는 친환경 녹색도시라는 구정목표를 이뤄낼 수 있도록 열린 구정을 펼쳐 명실상부한 동부서울의 성장거점도시로 거듭나도록 할 것입니다.

2020년 경자년 새해에는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다 이루시고 여러분의 가정에는 항상 건강과 행운이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