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2020년 새해 비전 공유
동대문구, 2020년 새해 비전 공유
  • 정수희
  • 승인 2020.01.07 13:35
  • 댓글 0

10일 오후 2시 구청 다목적강당서 신년인사회 개최
지난해 신년인사회에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프레젠테이션 방식을 통해 2019년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지난해 신년인사회에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프레젠테이션 방식을 통해 2019년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시정일보]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경자년 새해를 맞아 구민과 함께 동대문구의 올해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오는 10일 오후 2시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2020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이번 신년인사회에는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및 국회의원, 시·구의원, 동대문구민 등 약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립청소년오케스트라 지도교사의 연주와 구립소년소녀합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교육, 안전, 경제, 복지분야 부서의 추천을 받은 학교장, 학생, 시장상인, 경찰서·소방서 직원, 다문화가정의 구성원 등이 전하는 새해 구민 소망 영상이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유덕열 구청장은 신년인사회를 통해 구민에게 새해 인사와 더불어 지난해 성과, 2020년 구정운영 방향 및 비전을 직접 전할 계획이다.

또한, 행사장 로비에는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대형 윷을 던져 결과에 따라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윷놀이 희망성금’ 행사가 진행되고, 내빈과 구민이 새해 소망을 적어 걸 수 있는 소망나무가 설치된다. 윷놀이를 통해 모금된 성금 전액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기부될 예정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경자년 새해를 맞아 구민들과 새해 인사를 나누고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많이 참석하셔서 동대문구의 힘찬 출발을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