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배찬 파주시의회 의장 / 초심으로 돌아가 시민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실천
손배찬 파주시의회 의장 / 초심으로 돌아가 시민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실천
  • 서영섭
  • 승인 2020.01.09 11:40
  • 댓글 0

수도권 시의회 의장 庚子年 새해인사

 

 

[시정일보]  존경하는 46만 파주시민 여러분 !

흰 쥐의 해, 희망찬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혜롭고 사물의 본질을 꿰뚫어보며 생존 적응력까지 뛰어난 흰쥐의 기운을 받아 새해에는 소망하는 모든 일을 이루시고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깃드는 한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경험을 현명하게 사용한다면, 어떤 일도 시간 낭비는 아니다’는 명언처럼 이제는 과거의 내 모습을 통해 조금 더 나은 파주시의회를 만들어가야 할 때입니다.

작년 한해가 우리 파주시의회의 도약을 위한 준비단계였다면 올해 2020년은 본격적인 도약의 시작을 알리고 나아가 14명 의원들이 하나 된 마음으로 시민들은 물론 사회, 유관단체들과 힘을 모아 의정활동을 펼쳐나가는 한해가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파주시의회는 46만 파주시민과 더불어 파주가 2020년 한반도 통일중심도시로 도약하는 뜻깊은 한 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면서 올해의 의정활동을 다음과 같이 펼쳐나가겠습니다.

첫째, 초심으로 돌아가 심기일전 하겠습니다. 둘째, 공조를 바탕으로 상호 신뢰에 힘쓰겠습니다. 셋째, 시민의 관점에서 생각하겠습니다. 넷째, 남북교류, 문화예술의 도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46만 파주시민 여러분 !

2020년 파주시의회는 ‘충분히 생각한 뒤에 과감하게 실행한다’라는 숙려단행(熟慮斷行)의 자세로 능동적이고 진취적으로 파주시의회 의원 모두 힘을 모아 능동적이고 진취적이며 역동적으로 실행해 나가겠습니다.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