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 / 시민 복지증진과 고양시 발전 위해 혼신 노력
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 / 시민 복지증진과 고양시 발전 위해 혼신 노력
  • 서영섭
  • 승인 2020.01.09 12:10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106만 고양시민 여러분!

새로운 각오와 희망으로 고양시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 갈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뜻깊은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제8대 고양시의회가 시민의 행복과 지역 발전이라는 무거운 사명감과 책임감을 짊어지고 개원한지 1년 반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고양시의회가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었던 것은 106만 시민 여러분께서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성원해 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0년 경자년에는 우리 고양시가 갈등과 대립을 끝내고 미래를 위한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앞에는 자치분권 강화와 자족기능 확대라는 큰 도전과 과제가 놓여 있습니다.

고양시의회 의원 모두는 그동안의 의정활동을 거울삼아 부족한 것은 없었는지 살피고, 새로운 각오와 다짐으로 시민과 소통하며 오롯이 시민의 복리증진과 고양의 밝은 미래를 위해 더욱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고양시민 여러분!

고양의 미래는 우리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우리 고양시가 더 높은 곳을 향해서 힘차게 도약해 나갈 수 있도록 힘과 지혜를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고양시의회가 그 힘과 지혜를 동력으로 삼아 고양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 나가는데 앞장서겠습니다.

다산과 풍요의 상징 쥐띠해를 맞아 시민여러분의 삶이 편안해지는 희망찬 새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도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