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 / 구민의 삶 변화시킬 정책대안 제시 ‘신뢰받는 의회’ 실현
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 / 구민의 삶 변화시킬 정책대안 제시 ‘신뢰받는 의회’ 실현
  • 송이헌
  • 승인 2020.01.09 13:05
  • 댓글 0

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사랑하는 송파구민 여러분!

새롭고 희망찬 경자년 새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경자년(庚子年)은 음양오행의 백색을 의미하는 경(庚)과 12지신의 동물 중 첫 번째 자리의 쥐를 의미하는 자(子)가 만난 흰색 쥐의 해로 다산을 의미하고 풍요와 부지런함, 영리함을 뜻합니다.

상서로운 흰 쥐의 해를 맞아 67만 송파구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고, 뜻하는 모든 일들을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제8대 송파구의회가 개원한 지도 어느덧 1년 반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우리 송파구의원들은 구민의 눈높이에 맞는 의회, 구민을 대변하는 의회, 구민에게 희망으로 다가서는 열린 의회라는 새로운 비전 아래 보다 더 풍요롭고 살기 좋은 송파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였습니다.

새해에도 송파구의회는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 구민과 소통하고 화합하겠습니다.

구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소홀하지 않고 귀 기울이며 언제든지 현장에 달려가 구민 한 사람 한 사람의 소중한 의견을 담아 구정에 반영할 것입니다.

또한 참신한 정책대안을 제시하여 신뢰받고 사랑받는 의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정책 사업에 대한 문제점을 세심하고 꼼꼼하게 살피며, 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구정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정책대안 제시를 통해 송파구의 발전과 구민의 권익 향상에 노력할 것입니다.

새롭게 발전하고 더 나은 밝은 미래를 펼쳐나가는 송파구의회에 구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더 큰 축복과 행복을 누리는 기쁜 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