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옥 동작구의회 의장 / 오직 구민만을 위한 현장 의정활동에 매진 약속
강한옥 동작구의회 의장 / 오직 구민만을 위한 현장 의정활동에 매진 약속
  • 이지선
  • 승인 2020.01.09 14:05
  • 댓글 0

 

[시정일보] 사랑하고 존경하는 40만 동작구민 여러분!

‘다가가는 소통의회, 다가오는 구민행복’을 추구하는 동작구의회 의장 강한옥입니다.

앞으로 펼쳐질 희망찬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올해는 구민으로부터 선택받은 제8대 동작구의회가 임기 중반으로 접어드는 시기입니다. 동작구의회 17명의 의원들은 지난 2년 동안 현장위주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구민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하고 정책에 적극적으로 반영하였습니다.

또한, 행정사무감사와 구정질문을 통해 집행부의 행정집행을 면밀히 살피고, 구민생활과 밀접한 조례안 제정 및 예산안 심사 등 쉴 틈 없는 의정활동으로 구민을 위한 진정한 대의기관으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며 의정활동에 임하였습니다.

이제 7월부터는 동작구의회 전반기가 마무리되고 후반기를 이끌 새 의장단이 선출됩니다. 지난 전반기의 의정활동의 소중한 경험을 마중물 삼아, 구민의 복리증진과 동작구의 발전을 위해 더욱더 미래지향적인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동작구의회는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전 세대가 행복하도록 여러분의 목소리에 늘 귀 기울이며 함께 하겠습니다. 항상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시는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끝으로, 구민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구민의 목소리를 새겨 듣고 발로 뛰어 오직 구민을 위한 현장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드리며, 밝아오는 2020년에도 늘 건강하시고,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행복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