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명기 금천구의회 의장 / 구민의 작은 목소리 담아내는 ‘정도정행’ 의정 펼것
류명기 금천구의회 의장 / 구민의 작은 목소리 담아내는 ‘정도정행’ 의정 펼것
  • 이지선
  • 승인 2020.01.09 14:40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희망찬 경자년(庚子年) 쥐띠의 해가 밝았습니다. 부지런하고 지혜로운 하얀 쥐의 해를 맞이하여 구민 여러분 모두의 삶이 더욱 풍요롭고 행복해지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경자년 새해에는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라며, 새해의 힘찬 기운으로 우리 금천에도 꿈과 희망이 넘치기를 희망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금천구의회가 구민 여러분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본연의 역할과 책임을 다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과 시정신문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더 나은 금천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각오를 다지며 한 해를 시작하려 합니다.

우리 제8대 금천구의회는 구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회를 목표로 힘찬 여정의 발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한 해를 되돌아보면 어렵고 힘든 일도 있었고, 아쉬운 순간들도 있었지만 구민 여러분과 우리구의회, 집행부가 힘을 모아 대화와 협력으로 슬기롭게 지나온 시간은 앞으로의 의정 활동에도 굳건한 밑거름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경자년 새해에도 구민의 삶에, 그리고 금천의 미래에 희망의 길을 만드는데 저를 비롯한 열 분의 동료의원들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드립니다.

여러 가지 어려운 시기에 아직도 우리 주변에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많습니다. 구민들이 내는 목소리를 담고 구민의 뜻을 모아 올바른 의정활동이 선하게 영향력을 줄 수 있도록 정도정행(正道正行)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구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평화와 행복이 가득하고, 바라는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는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