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례 마포구의회 의장 / 경제 활성화 역점, 구민 삶에 걱정 덜어드릴 것
이필례 마포구의회 의장 / 경제 활성화 역점, 구민 삶에 걱정 덜어드릴 것
  • 정수희
  • 승인 2020.01.09 15:25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마포구민 여러분!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마포구의회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떠오르는 해의 희망찬 기운을 받아 올 한 해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마포구의회는 구민 여러분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본연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며 마포의 변화와 발전을 모색하는 소중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제 더 나은 마포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각오를 다지며 한 해를 시작하려 합니다.

제8대 마포구의회 18명의 의원 모두는 구민 여러분이 주신 권한과 소명을 겸허히 받들어 민의의 대변자로서 작은 목소리도 소중히 여기고 그 뜻을 헤아려 구민 여러분이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기뻐할 수 있도록 행복과 즐거움을 드리는 일에 매진하겠습니다.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 구민 여러분이 느끼는 불안과 근심은 커져만 가고, 그로 인한 살림살이는 날로 어려워진 만큼, 민생 안정과 경제 활성화에 역점을 두고 의정활동을 펼쳐 구민 여러분이 겪는 삶의 고민과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과 같은 곳을 바라보고 같은 꿈을 꾸겠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꿈의 여정에 저희 마포구의회가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마포구의회는 언제나 구민 여러분 곁에 있고, 구민 여러분을 위해 열려 있습니다. 구민 여러분이 계시기에 마포구의회가 있으며,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은 저희 의원들에게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