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옥 은평구의회 의장 / 삶의 현장에서 ‘구민과 공감하는 의회’로 거듭
이연옥 은평구의회 의장 / 삶의 현장에서 ‘구민과 공감하는 의회’로 거듭
  • 시정일보
  • 승인 2020.01.09 16:15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희망찬 경자년 태양이 높이 떠올랐습니다.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가정마다 건강과 행운이 깃들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한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은평구 개청 40주년을 맞았던 지난해도 더불어 사는 은평을 만들기 위한 은평의 변화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주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는 제8대 은평구의회의 변화와 발전을 이끄는 원동력이였고 신뢰와 응원은 든든한 버팀목이 되었습니다.

지난해 제8대 은평구의회는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 때로는 협력과 소통을 원칙으로 쉬지 않고 달려왔습니다. 큰보람도 있었지만 아쉬움 또한 많이 남는 한해였습니다. 부족한 점이 있었더라도 구민 여러분의 이해와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2020년의 은평구의회는 새로운 변화에 주저하지 않겠습니다.

공감하는 의회가 되기 위해 구민과 늘 함께 할 것이며, 저를 포함한 19명의 의원들은 오늘도 부지런히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우리 모두의 마음과 힘을 하나로 모으면 반드시 새로운 도약을 이룩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름에 대한 이해와 관용 속에서 협력할 때 그 도약의 길은 더 빨리 찾아 올 것이라 확신합니다. 성별, 나이, 빈부 등의 차이를 극복하고 다양한 의견 속에서도 화합하는 은평구를 만들어 나갑시다.

새해에도 은평구의회가 함차게 비상하여 구민의 힘이 될 지방자치 발전과 행복한 지역사회 건설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